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드라마판 라스트 오브 어스 주연 배우 확정되다!

by 칼시안 2021. 3. 13.
반응형

 

네 안녕하세요 칼시안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발매되었던 너티독의 유명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의 드라마판 주연배우가 확정이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라스트 오브 어스는 2020년 3월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화가 확정이되었었습니다.

제작사는 HBO에서 담당하게 되며, 체르노빌 드라마를 제작한 제작진이 참여한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너티독의 닐 드럭만

 

그리고 이 드라마에는 라스트 오브 어스를 개발한 디렉터인 닐 드럭만 또한 각본으로 참여한다고 하였는데요.

논란의 파트2가 발매되기 이전 드라마 제작이 확정된 만큼 이미 어느정도 진척도가 있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지난 2월 10일 이었죠 드디어 드라마의 주연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는데요.

엘리역에는 벨라 램지가

조엘역에는 페드로 파스칼이 캐스팅이되었습니다.

 

 

독특한 점은 벨라 램지와 페드로 파스칼은 모두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데요

 

벨라 램지는 왕좌의 게임에서 리안나 모르몬트를

 

 

페드로 파스칼은 오베린 마르텔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두배우는 왕좌의 게임에서 서로 접점은 없었지만 이번 라스트 오브 어스에서는 중요한 주연 배우 역할을 담당하기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드라마는 게임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따라갈 전망인데요

파트1의 경우 극찬을 받은 게임이었지만, 파트2의 경우 극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 되면서 많은 논란을 가져왔던 게임이기도하죠.

 

논란의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저도 파트2 플레이 당시 경악을 금치 못했었는데요.

 

하지만 게임은 게이머로 하여금 해당 캐릭터에 상당한 몰입을 하기 때문에, 만약 드라마로 만들어진다면 다른 해석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직 정확한 방영 일자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주연 배우가 정해진 만큼 조만간 소식이 들려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를을 가지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